[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성인웹툰 '한번 더 해요' 실사판 드라마 '고백부부' 장나라, 손호준의 행복한 웨딩사진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11일 KBS 2TV '고백부부' 제작진은 동갑내기 앙숙 부부 마진주(장나라)와 최반도(손호준)의 보기만 해도 꿀 떨어지는 14년 전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우아한 순백 드레스를 입고 있는 마진주와 나비 넥타이에 검정색 턱시도를 갖춰 입고 늠름한 모습을 뽐내고 있는 최반도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긴장감에 살짝 경직된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마진주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최반도의 눈빛은 부러움을 자아내게 한다.
풋풋한 20살 처음 만나 서로에게 반해 4년 긴 연애 끝에 결국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행복한 나머지 입가에 웃음이 떠나질 않아 눈길을 끈다.
또한 엄마 고은숙(김미경), 아빠 마판석(이병준)와 함께 사진 찍은 새신부 마진주의 모습은 훈훈함을 준다.
한편 장나라, 손호준 주연의 '고백부부'는 네이버 인기 성인웹툰 '한번 더 해요'를 바탕으로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 새 예능 금요일 드라마다.
'마음의 소리' 하병훈 PD와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한 '고백부부'는 오는 13일 오후 11시 KBS 2TV를 통해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