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옛날에는 '우리 결혼했어요', '남남북녀', '님과함께' 등 가상 커플들이 대세를 이끌었지만 지금은 다르다.
현재 방송계를 살펴보면 가상이 아닌 진짜 연예인 부부가 펼치는 리얼한 모습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팬들도 몰랐던 부부로서 스타들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열광하며 실제 연예인 부부들을 다시 찾고 있다.
결혼 전 한 명의 스타로서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면 결혼 후 부부로서 함께 시너지를 뽐내는 연예인 커플들이 있다.
결혼한 뒤 오히려 팬들에게 사랑받는 연예인 커플 6쌍을 만나보자.
1. 안재현 ♥ 구혜선
'비주얼 커플' 중 하나인 안재현과 구혜선은 지난 2015년 KBS2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열애 1년여 만에 결혼에 성공했으며 결혼 예식을 치르는 대신,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환자들을 위해 예식비용을 기부했다.
기부를 통해 팬들에게 감동을 준 이들은 tvN '신혼일기'에서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선보였다.
2. 지성 ♥ 이보영
배우 지성과 이보영은 지난 2004년 SBS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를 통해 만나 6년간의 열애를 종료하고 결혼에 골인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라고 소문이 지성과 이보영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으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3. 타이거JK ♥ 윤미래
힙합계 유명 부부 타이거JK와 윤미래. 서로의 곡에 피처링을 도와주며 뮤지션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타이거JK가 척수염으로 고생할 때 윤미래가 곁에서 힘이 돼줬다고 한다.
4. 이상순 ♥ 이효리
지난 2013년 9월 대한민국 톱스타인 이효리가 가수 이상순과 결혼을 올렸다.
결혼 이후 제주도에 내려가 신혼집을 마련해 제주도 생활이 이어갔다.
최근 JTBC '효리네 민박'을 통해 베일에 싸여있던 이효리의 제주도 생활이 공개돼 팬들을 설레게 했다.
5. 우효광 ♥ 추자현
지난 2015년 열애 인정 후 올해 초 혼인신고를 마치고 달콤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우효광과 추자현.
결혼을 통해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한 우효광을 대부분 중국 배우라는 정도만 알았다.
그러나 그의 따뜻한 마음이 한국 팬들을 감동시켰고 '우블리'라 부르며 최고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6. 류수영 ♥ 박하선
류수영과 박하선은 지난 2013년 방영된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한 뒤 지난 1월 22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후 임신한 박하선을 위해 손수 음식을 만드는 등 '아내바보' 면모를 뽐낸 류수영.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본 팬들은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