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성인웹툰 '한번 더 해요' 실사판 드라마 '고백부부' 이번주 첫방

인사이트KBS 2TV '고백부부'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인기 성인웹툰 '한번 더 해요'를 원작으로 하는 장나라, 손호준 주연의 실사판 드라마 '고백부부'가 이번주 금요일 첫방송된다.


지난 2일 KBS 2TV '고백부부' 제작진은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 마진주(장나라)와 최반도(손호준) 모습이 담긴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 따르면 1999년의 마진주는 엄마 고은숙(김미경)의 등짝 스매싱으로 겨우 눈을 뜨는가 하면 엄마가 정성껏 만들어준 야채주스로 하루를 시작한다.


반면 2017년의 마진주는 아이의 울음소리에 잠이 깨고 육아에 지친 모습으로 이유식을 챙기는 모습이 담겨 있어 극명한 대비를 보여준다.


하나부터 열까지 엄마가 챙겨주던 20살 대학생에서 이제는 어엿한 엄마가 된 38살 마진주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고백부부'


그런가 하면 최반도 역시 1999년 외모에 관심 많고 당구 내기에도 즐거워하는 20살 청춘으로 인생을 즐기고 있다.


하지만 2017년에서는 턱 끝까지 오는 서류더미에 어찌할 바 모르는 38살 제약회사 영업팀장으로 변신해 현실 모습을 그대로 보여줘 눈길을 끈다.


특히 넥타이를 머리에 걸고 한껏 만취한 모습으로 폭탄주를 만들고 있는 최반도의 모습은 씁쓸하면서도 폭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고백부부'는 네이버 인기 성인웹툰 '한번 더 해요'를 바탕으로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 새 예능 금요일 드라마다.


한편 '마음의 소리' 하병훈 PD와 권혜주 작가가 합작하는 예능드라마 '고백부부'는 오는 10월 13일 KBS 2TV를 통해 첫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2TV '고백부부'


Naver TV '고백부부'


성인웹툰 '한번 더 해요' 실사판 드라마 '고백부부' 예고편 영상네이버 인기 성인웹툰 '한번 더 해요'가 장나라, 손호준 주연의 실사판 예능 드라마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