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인기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파리에서 열린 샤넬 패션쇼에서 개그맨 조세호를 만나 깜짝 놀라는 얼굴 표정 사진이 공개됐다.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디가 조세호를 발견했을 때'라는 제목으로 화들짝 놀라는 지드래곤의 얼굴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파란색 선글라스를 낀 지드래곤은 파리에서 마주친 조세호를 보고 이 상황이 진짜인가 싶어 '동공지진'온 모습이다.
너무 놀란 듯 입까지 벌리고 의아해하던 지드래곤은 이내 조세호를 바라보며 반가운 미소를 지어 보였다.
앞서 지난 3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 2018 S/S 시즌 패션쇼에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이 등장했다.
이날 환호하는 현지 팬들 사이 누군가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고개를 돌린 지드래곤은 생각지도 못한 조세호를 발견해 인사를 나눴다.
이 모습은 곧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로 퍼졌고, 누리꾼들은 "불참러 조세호가 이제는 참석러가 됐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계 4대 패션위크 중 하나인 파리 패션위크의 샤넬쇼에 참석한 지드래곤은 자연스러운 표정과 태도로 세계적인 스타임을 드러냈다.
여기에 뛰어난 패션 감각로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은 지드래곤은 자신만의 독보적 아우라를 풍겼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