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전세계를 뜨겁게 달굴 판타지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2'의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지난 5일(현지 시간) 워너브라더스는 2018년 11월 개봉되는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2'의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워너브라더스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주인공 '뉴트 스캐맨더'(에디 레드메인)의 여행 신청서가 담겨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스캐맨더는 영국 마법부로부터 여행 허가를 받지 못했다.
영국 마법부는 "지난 여행 중 비협조적이고 회피적인 태도를 보였기 때문"이라며 스캐맨더의 여행을 허락하지 않았다.
스캐맨더는 대체 어떤 사고를 친 걸까. 그는 여정을 떠나지 않고 고분고분 남아 있을까?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2'는 전편으로부터 몇 달이 지난 시기인 1927~1928년을 배경으로 한다.
젊은 시절의 덤블도어(주드 로)가 옛 제자인 뉴트 스캐맨더와 함께 한때 가장 친했던 친구이자 짝사랑 상대인 그린델왈드(조니뎁)를 막는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그린델왈드는 마법사들이 머글(노마지) 보다 높은 존재라고 믿는 추종자들을 모으는 것으로 알려졌다.
Name of Applicant: Newt Scamander, Profession or Occupation: Magizoologist. #MagicInProgress #FantasticBeasts #WizardingWednesdays pic.twitter.com/oMarZbY285
— Fantastic Beasts (@FantasticBeasts) 2017년 10월 4일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