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내년 개봉하는 '신비한 동물사전 2' 첫 티저가 드디어 공개됐다

인사이트Twitter 'FantasticBeasts'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전세계를 뜨겁게 달굴 판타지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2'의 첫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지난 5일(현지 시간) 워너브라더스는 2018년 11월 개봉되는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2'의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워너브라더스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주인공 '뉴트 스캐맨더'(에디 레드메인)의 여행 신청서가 담겨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스캐맨더는 영국 마법부로부터 여행 허가를 받지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스틸컷


영국 마법부는 "지난 여행 중 비협조적이고 회피적인 태도를 보였기 때문"이라며 스캐맨더의 여행을 허락하지 않았다.


스캐맨더는 대체 어떤 사고를 친 걸까. 그는 여정을 떠나지 않고 고분고분 남아 있을까?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2'는 전편으로부터 몇 달이 지난 시기인 1927~1928년을 배경으로 한다.


젊은 시절의 덤블도어(주드 로)가 옛 제자인 뉴트 스캐맨더와 함께 한때 가장 친했던 친구이자 짝사랑 상대인 그린델왈드(조니뎁)를 막는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그린델왈드는 마법사들이 머글(노마지) 보다 높은 존재라고 믿는 추종자들을 모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스틸컷



내년에 개봉하는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2' 캐스팅 라인업 14배우 수현이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 속편에 캐스팅 된 가운데 배우들에게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덤블도어 주인공인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2', 오는 2018년 11월 개봉영화 '신비한 동물 사전'이 속편의 시놉시스 공개와 함께 개봉 날짜를 확정 지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게 한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