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첫 오리지널 신곡 'One More Time'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6일 오전 4시 JYP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를 통해 일본 첫 싱글 곡 'One More Time' 뮤직비디오를 기습 발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트와이스는 각종 스포츠 종목을 배경으로 그들만의 상큼함을 한껏 드러냈다.
테니스 코트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스포티한 복장을 하고 칼 군무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복싱, 리듬체조, 볼링 등 다양한 스포츠에 도전한다.
스포츠뿐만 아니라 키보드, 드럼, 일렉기타 등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밴드 모습을 새롭게 보여준다.
신곡 'One More Time'의 중독성 넘치는 노래와 안무는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극대화한다.
특히나 예기치 않은 뮤직비디오 선공개에 팬들은 반가운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트와이스의 'One More Time' 뮤직비디오는 6일 오후 1시 기준 78만 뷰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트와이스의 'One More Time'은 다시 한번 사랑하는 이에게 다가가는 여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오는 18일 일본에서 선발매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국내 아티스트로는 올해 유일하게 앨범 부문에서 플래티넘에 등극한 바 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