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올해 '고1'이라고 도저히 믿기 힘든 전소미의 '우월한 청바지핏'

인사이트Instagram 'somsomi0309'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가 우원한 청바지 패션을 선보였다.


29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잠뱅이 안 입어 본 사람은 있어도 입고 또 안 입는 사람은 없다"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전소미는 베이비 핑크색의 귀여운 후드티에 스키니 한 청바지를 입고 있다.


그녀는 구두 대신 운동화를 착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omsomi0309'


거기에 귀여운 헤어밴드와 레트로 무드의 동그란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준 전소미는 굽이 없는 신발을 신었음에도 우월한 청바지 핏을 자랑하고 있다.


168cm의 키에 모델 부럽지 않은 우월한 8등신 비율의 소유자인 전소미는 청바지를 입고 있을 뿐인데도 마치 화보 사진을 촬영하는 듯한 포스를 풍긴다.


실제 전소미는 고1의 어린 나이임에도 '몸매 종결자'들만 할 수 있다는 청바지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다.


그녀의 감탄을 자아내는 '넘사벽' 청바지 패션에 누리꾼들은 "전소미 여신 같다", "청바지가 전소미 때문에 더 예뻐 보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전소미는 아이오아이 활동 종료 후 다양한 방송을 통해 종횡무진 활약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msomi0309'


JYP 연습생 시절부터 전소미 '남사친'으로 유명했던 이대휘 (사진)가수 전소미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그룹 '워너원' 멤버로 뽑힌 연습생 이대휘의 우정이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