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가을 감성이 짙게 느껴지는 박효신의 노래를 영화관에서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29일 소속사 글러브 엔터테인먼트는 10월 말경에 가수 박효신의 정규 7집 'I am A Dreamer' 앨범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CGV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CGV에서 상영하는 이 스페셜 뮤직비디오의 이름은 '뷰티풀 투모로우'다.
'뷰티풀 투모로우'는 지난해 발매돼 큰 사랑을 받았던 박효신의 7집 정규앨범에 있는 9개의 곡을 한데 모아서 1시간 분량의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만들었다.
박효신의 7집 정규앨범은 명곡으로 유명한 '숨'과 '야생화', 'Shine your light' 등 총 12개의 곡이 담겨있는데, '뷰티풀 투모로우'에서는 해당 곡들과 함께 박효신이 등장하는 잔잔한 영상을 함께 만날 수 있다.
'뷰티풀 투모로우'에는 박효신이 쿠바를 자유롭게 여행하면서 노래하는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박효신의 새로운 모습들이 가득 담겨 있다.
글러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효신의 음악팬들에게 앨범에 담긴 음악과 메시지를 새로운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당 뮤비 영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팬들에게 7집 앨범에 이은 또 하나의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효신의 블록 뮤직비디오 '뷰티풀 투모로우'의 구체적인 개봉 일정과 상영관 정보는 추후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및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