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아이린의 남다른 팬 사랑이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팬사인회 현장에서 눈물을 터뜨린 팬을 위해 휴지를 찾는 영상이 공개됐다.
짧은 영상 속 아이린은 눈물을 쏟는 팬의 얼굴을 본 뒤 무척 놀라며 당황해한다.
어쩔 줄 몰라 하기도 잠시, 아이린은 이내 뒤에 있던 매니저에게 황급히 "휴지"라고 반복적으로 말하며 팬을 챙기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이다.
지난해 공개된 해당 영상은 최근 아이린의 인기가 급부상하며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이 같은 아이린의 남다른 팬 사랑은 예나 지금이나 여전하다.
그녀는 아무리 피곤한 상태여도 출국할 때나 방송국에 갈 때 등 사석에서 팬들을 만나면 항상 밝게 웃으며 인사를 건넨다.
아이린이 팬들에게 남긴 말들은 '팬 사랑 어록'으로 지칭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을 정도다.
어록에서 아이린은 "어딜 가든 응원해주시는 목소리와 눈빛, 에너지 다 잊지 않겠다", "팬이란 존재는 말로 설명할 수 없는 힘을 준다" 등과 같은 진심 어린 말을 남겼다.
한편 눈물을 쏟는 팬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아이린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린 팬들은 좋겠다", "아이린 마음도 얼굴도 너무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우는 팬분을 보고 휴지 찾는 아이린,,, 언니 날 가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존예탱ㅜㅜㅠㅠㅜㅠㅜ pic.twitter.com/68xotCXTbM
— 남나무미모포텐٩( ᐛ )و (@nampoten0208) 2017년 9월 15일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