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이불 밖은 위험해' 집돌이 강다니엘이 먹방 휴가로 시선을 모았다.
오는 10일 방송 예정인 '이불 밖은 위험해' 3회에서는 막내 집돌이 강다니엘의 쉴 새 없는 먹방이 그려진다.
앞서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가장 좋아하는 간식으로 젤리를 꼽은 강다니엘은 그의 짐가방에서 끝없이 나오는 젤리와 일상생활 중 항상 입에 젤리를 물고 있는 모습으로 '젤리 덕후'임을 인증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다니엘은 샤워 후 양치질을 하고 나와서도 곧바로 입속에 젤리를 집어넣는 '젤리 중독'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토스트 곱빼기, 백숙, 아이스크림 한 통, 컵라면에 푸짐한 바비큐와 맥주 등을 하루 종일 먹으며 '프로 먹방러'로 손색없는 모습으로 '이불밖'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맥주를 한 손에 들고 지난 방송에서 극강의 케미를 자랑했던 시우민과 짝을 맞춰 커플 요가를 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휴가를 마친 강다니엘은 워너원 멤버들과 재회했다.
특히 집돌이 하우스에서 배운 요가를 워너원 멤버들에게 전파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에서 일과를 대부분 보내는 '집돌이'들이 함께 휴가를 보내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다.
한편 강다니엘의 '먹방 휴가'가 펼쳐지는 MBC '이불밖은 위험해' 방송은 오는 10일 일요일 오후 11시 15분에 공개된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