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독보적인 귀여움으로 '소장각'이라 소문난 미샤의 '아이스베어' 파우치가 화제다.
지난 6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미샤는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와 콜라보 한 귀여운 캐릭터 에디션 출시를 알렸다.
이번 에디션은 '슈퍼 아쿠아 미스트', '리얼 모이스트 24 핸드크림', '허브 인 누드 시트 마스크'로 출시됐다.
각각의 제품 디자인에는 '위 베어 베어스'의 인기 캐릭터인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 베어 곰 삼 형제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 이번 '위 베어 베어스'와의 콜라보를 기념하기 위해 미샤에서 준비한 '아이스 베어' 파우치의 인기가 뜨겁다.
실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아이스 베어' 파우치를 갖기 위해 '위 베어 베어스' 에디션을 구매해야겠다는 이들이 생겨날 정도.
현재 해당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아이스 베어' 파우치를 단돈 '3,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품절되기 전에 '겟'할 수 있길 바란다.
한편 '위 베어 베어스'는 곰 삼 형제인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 베어가 사람들과 함께 지내기 위해 겪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이다.
2015년 7월 공개 직후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한국에서도 일명 '덕후몰이'에 성공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나영 기자 na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