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애나벨보다 무섭다"···관람객 평점 '10점' 기록한 '그것' 리얼 후기

인사이트영화 '그것' 스틸컷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단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드는 공포영화 '그것'이 개봉 첫날부터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그것'은 개봉 첫날인 오늘(6일) '킬러의 보디가드'를 따돌리고 예매율 2위를 차지했다.


영화 '그것'은 개봉한지 하루 만에 관람객들 사이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실제 네이버 관람평의 관람객 평점은 10점 만점에 10점을 기록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영화 '그것'을 관람한 관객들이 남긴 약 190여 건의 후기 역시 하나같이 호평 일색이다.


관람객들은 "징그럽고 무서웠다", "기존의 공포영화와는 차별화돼 긴장감을 늦추지 못했다"고 평가했다.


일부는 "원작 이상의 영화가 나왔다", "애니벨의 공포보다 한수 위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그것'은 종이배를 들고나갔다가 사라진 동생을 찾아 나선 형과 친구들 앞에 벌어진 미스터리 한 이야기를 다뤘다.


비주얼로 압도하는 귀신이 아닌 극도의 심리적 공포감을 조성하는 영화 '그것'이 관람객들의 호응 속에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인사이트영화 '그것' 스틸컷


소름 확 돋는 삐에로 영화 '그것' 하루 앞당겨 내일(6일) 전격 개봉보기만 해도 온몸에 털이 쭈뼛쭈뼛 서게 만드는 삐에로 영화 '그것'이 하루 앞당겨 오는 6일 전격 개봉한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