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연예인만큼 잘생긴 기안84 '미대 후배' 충재씨 또 나혼자 등장 (영상)

인사이트MBC '나혼자산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를 비롯, 많은 여심을 흔들어놓았던 '미대 오빠' 충재씨가 또 '나혼자산다'에 나왔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웹툰 작가 기안84의 후배인 김충재 씨가 재등장했다.


충재 씨는 "이상형"이라며 계속 러브콜(?)을 보내는 박나래를 위해 나래바를 찾았다.


박나래는 충재씨를 기다리며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고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혼자산다'


하지만 박나래는 막상 충재씨가 나타나자 부끄러운 듯 좀처럼 눈을 마주치지 못했다.


이 같은 모습은 당돌한 평소 박나래의 모습과 상반됐다.


박나래는 연신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제작진에게 "생각보다 얼굴이 진짜 작더라. TV 보는 느낌이었다. 뭔가 이상하게 눈을 못 마주치겠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TV로 봤을 때는 꽃미남이라고 생각했는데 뭔가 분위기 미남이라고 해야 하나. 사람이 매력이 있다"며 팬심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VCR로 지켜보던 모델 한혜진은 "진짜 웃긴다. 진심이었냐? 박나래 여자 놀이하고 있네"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혼자산다'


한편, '미대 오빠'로 알려진 김충재 씨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큰 눈, 훤칠한 키, 환한 미소로 TV 출연 1회만에 '나혼자산다' 시청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그는 '나혼자산다' 출연으로 SNS 팔로워가 3만명 가까이 급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혼자산다'


인사이트Instagram 'wooju1025'


Naver TV '나혼자산다'


'미대 오빠' 위해 특별 도시락 싸온 박나래…"충재씨건데" (영상)MBC '나혼자산다'의 박나래가 기안84의 훈남 후배 '충재씨'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했다.


기안84 꽃미남 후배로 나왔던 '미대 오빠' 김충재 일상사진 8장웹툰 작가 기안84의 미대 후배로 나왔던 김충재 씨가 연예인 못지 않은 잘 생긴 외모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기안84 보다 더 연예인 같은 '완전체 꽃미남' 미대 오빠기안84의 후배인 제품 디자이너 김충재 씨의 훈훈한 외모가 화제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