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최근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빅뱅 태양이 억대 스포츠 카를 타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태양의 자동차는 일본 브랜드 'L'사의 1억 7천만원짜리 스포츠카로 알려져 또 한번 그의 엄청난 경제력을 알 수 있었다.
태양뿐 아니라 최근 티아라 효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한 눈에 봐도 럭셔리한 노란색 스포츠 카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처럼 방송이나 SNS를 통해 '억'소리 나는 슈퍼카를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산 연예인들도 있다.
그 중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가수로 성공해 일찍이 멋진 슈퍼카를 소유한 여자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1. 티아라 효민 - 로터스 에보라 410
티아라 효민이 SNS를 통해 공개한 슈퍼카는 영국 자동차 회사인 로터스 에보라의 모델로 가장 최근 출시된 2017 로터스 에보라 410의 경우 1억 5천만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 수지 - 포르쉐911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드라이브를 즐긴다는 수지는 약 1억 8천만 원을 호가하는 포르쉐 911 애마를 소유하고 있다.
3. 설리 - BMW 428i
설리는 SNS를 통해 본인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설리가 소유한 BMW는 뚜껑이 열리는 오픈카로 출시 가격은 약 7,400만원으로 알려져 있다.
4. 홍진영 - 벤츠 AMG G63
'발칙한 동거' 출연 당시 잠깐 등장해 팬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홍진영의 자동차는 벤츠 G바겐으로 알려졌다.
벤츠 G바겐은 래퍼 도끼부터 원빈, 헨리, 전준영 등 많은 연예인들의 애마로 사랑받고 있으며 가격은 약 2억 원을 호가한다.
5. 유이 - 페라리 캘리포니아T
애프터스쿨 출신 유이는 출시가만 2억 7800만원에 달하는 최고가 자동차 '페라리 캘리포니아 T'를 보유하고 있다.
6. 산다라박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2NE1의 전 멤버 산다라박은 1억 4000만 원에 달하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를 가지고 있다.
'SUV계의 롤스로이스'로 불리는 이 모델은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넓은 차내 공간이 특징이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