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개그우먼 이국주가 선미의 신곡 '가시나'를 그대로 복사한 듯한 안무 영상을 선보였다.
지난 29일 이국주는 SBS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한 선미와의 기념사진을 공개했다.
이국주는 사진과 함께 "곧 (가시나) 커버 영상을 올리겠다.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곧이어 이국주는 후배 개그우먼들과 함께 선미의 '가시나'를 완벽하게 재현한 영상을 업로드해 놀라움을 안겼다.
영상 속 이국주는 '가시나'의 후렴구에 등장하는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한다.
그녀는 '가시나' 안무 속 총을 쏘는 듯한 '포인트 댄스'도 카리스마 넘치게 표현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국주는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가시나' 안무 영상과 함께 "열심히 만들었으니 재밌게 봐달라. 무릎 아파 죽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선미야 칭찬해줘"라며 선미의 SNS 계정을 태그 하기도 했다.
선미 역시 이국주의 댄스 커버에 화답했다. 선미는 자신의 SNS에 이국주의 '가시나' 안무 커버 영상을 공유했다.
그녀는 영상과 함께 "최고다 최고!"라고 덧붙이며 이국주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가시나' 안무 특유의 절도 있는 섹시미를 그대로 옮겨놓은 이국주의 댄스 영상은 게시된 지 하루 만에 51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웃음기를 쫙 뺀(?) 댄스로 누리꾼들의 환호를 받고 있는 이국주의 파워풀한 '가시나' 커버 댄스를 함께 감상해보자.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