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내 애교쟁이" 스윙스 꼭 껴안은 커플사진 공개한 모델 임보라

인사이트(좌) Instagram 'itsjustswings' / (우) Instagram '3.48kg'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한예슬 닮은꼴로 유명한 모델 임보라가 스윙스와 함께 찍은 커플사진을 공개했다.


30일 임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애교쟁이 덕분에 행복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보라는 남자친구인 스윙스를 껴안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3.48kg' 


자신에게 꼭 붙어있는 여자친구가 마냥 좋은지 스윙스의 얼굴에 행복한 표정이 가득 묻어나있다.  


열애 인정 후 SNS를 통해 알콩달콩한 사진을 올리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듬뿍 표현하고 있는 스윙스·임보라 커플.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서로 엄청 좋아하는 게 느껴진다", "행복해 보인다", "눈에서 꿀 떨어지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itsjustswings'


앞서 지난 4월 스윙스는 9살 연하인 모델 임보라와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당시 그는 "네 마즈어요~ Isn't she lovely, though?"라며 여자친구 임보라의 사진을 올렸다.


이후에도 스윙스는 자신에게 예쁜 여자친구가 있어 유독 안티가 많다고 밝히는 등 임보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스윙스의 여자친구 임보라는 현재 뷰티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수 44만명을 보유한 SNS 스타로 유명하다.


인사이트Instagram 'itsjustswings'


모델 여친 사진 올리며 "날 싫어하는 사람이 많은 이유"라 말한 스윙스래퍼 스윙스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인 모델 임보라 사진을 올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래퍼 남친 스윙스와 닮은 도자기 만든 모델 임보라모델 임보라가 남자친구 스윙스의 얼굴이 담긴 도자기를 직접 만들어 인증샷을 올렸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