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0일(월)

살아있는 근육 뽐내는 '마요미' 마동석의 상남자 팔뚝

인사이트Instagram 'jamie_fit_'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마요미' 마동석의 매달리고 싶은 상남자 팔뚝이 화제다.


지난 29일 보디빌더 형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동석의 우람한 팔뚝이 도드라지는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형주현이 "웨이트트레이닝과 팔씨름 훈련차 마동석 씨가 방문하셨습니다.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엔 배우 마동석이 엄지를 치켜들고 카메라 렌즈를 바라보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adongseok_'


해당 사진은 동료들과 함께 헬스 트레이닝을 마친 마동석이 인증사진을 남긴 것으로 보디빌더를 뛰어넘는 마동석의 허벅지만 한 팔뚝이 눈에 띈다.


평소 운동으로 몸매를 다지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는지 잘 보여 주고 있다.


실제로 마동석은 배우로 활동하기 전 이종격투기 선수 트레이너로도 활동한 경력이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adongseok_'


한편 마동석은 차기작으로 강윤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범죄도시’에서 주연을 맡아 조만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영화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한 실화 범죄액션물이다.


"좀 얇아졌어요"…21인치 팔뚝 자랑하는 '마쁜이' 마동석'마쁜이' 마동석이 자신의 여자친구인 예정화 허리 사이즈에 버금가는 우람한 팔뚝을 공개해 화제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