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홍대 길거리서 '연예인'인 척 돌아다니면 벌어지는 일 (영상)

인사이트YouTube 'SoulCity Official'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카메라를 대동하고 선글라스를 낀 채 홍대 한복판을 돌아다니면 어떻게 될까.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대에서 연예인인 척 사람들 속이기'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10월 게시된 해당 영상 속 일반인인 두 남성은 독특하고 화려한 의상을 입고 보디가드와 카메라를 대동한 채 홍대 길거리로 나섰다.


두 사람이 검은색 마세라티 차량에서 내리자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oulCity Official'


두 남성은 이내 'TV 촬영'을 하고 있는 것처럼 홍대 한복판을 걸으며 인터뷰를 하는 시늉을 했다.


그러자 놀랍게도 거리에 있던 인파가 급속도로 이들 곁으로 모여들기 시작했다.


다들 일반인인 두 남성이 누구인지 모르지만 카메라를 꺼내들고 사진부터 촬영하고 보는 모습이다.


심지어 몇몇은 이들에게 "사진을 찍어달라"는 요청까지 한다. 영상에 등장하는 한 여성은 "저분이 누군지 아느냐"는 질문에 "네. 저분은 그분이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oulCity Official'


두 사람이 길거리를 걷는 내내 약 1만여 명의 인파가 이들 곁으로 모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거리는 환호성으로 가득했고 몇몇 이들은 "빅뱅 아니냐"고 말하며 즐거워하기도 했다.


두 남성이 홍대를 떠나려 하자 몇몇 팬들은 마지막까지 "실물이 훨씬 멋있다"고 외치는 등 이들이 정말 '스타' 연예인이라고 믿는 모습을 보였다.


상황에 따라 처음 보는 사람을 연예인으로 착각(?) 하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준 해당 영상은 현재 무려 191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oulCity Official'


YouTube 'SoulCity Official'


길거리에서 인지도 평가 받는 '프듀 101' 연습생들 (영상)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인지도 평가에 나선 '프로듀스 101 시즌2' 연습생들의 모습이 포착된 게시물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길거리 공연 중 상인에게 주먹으로 맞은 '스누퍼' 태웅 (영상)그룹 스누퍼의 멤버 태웅이 버스킹 공연 중 한 할머니에게 맞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