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둘 중 한 명은 탈락"···'악마 래퍼' 우원재 vs '초등 래퍼' 조우찬 재대결 예고 (영상)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디스 랩 배틀 전에서 빅매치를 보여줬던 '악마 래퍼' 우원재와 '초등 래퍼' 조우찬의 재대결이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23일 Mnet '쇼미더머니6' 제작진 측은 최후 6인 래퍼의 '세미 파이널 무대'가 펼쳐지는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각 팀 프로듀서들은 세미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멋진 무대를 볼 생각에 설레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이번 대결을 통해 래퍼 6명 중 살아남는 래퍼는 단 3명뿐이다. 


이어 공개된 첫 번째 대진표에는 래퍼 행주와 래퍼 한해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대결을 앞둔 행주는 "이길 수 있는 자신이 100%가 됐다"고 말했고, 한해는 "결승은 제가 가는 거로 하겠습니다. 형"이라고 도발했다. 


두 번째로는 조우찬과 우원재의 대결을 예고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대결을 앞둔 조우찬은 "원재 형 산타할아버지가 없다고 했죠? 무대에서 봅시다"라고 우원재를 향한 복수를 예고했고, 우원재는 "이겨야죠"라고 짧게 답했다. 


앞서 디스 랩 배틀에서 우원재는 조우찬을 향해 "산타는 없거든"이라는 랩으로 조우찬에게 굴욕을 안긴 바 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세 번째로는 주노플로와 넉살의 대결을 예고했다. 


주노플로는 "111% 자신 있습니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고, 넉살은 "아무리 날고 기어도 제 발밑이죠"라는 멘트로 도발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6명 래퍼의 대진표가 선 공개 됨에 따라 이들의 펼칠 무대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특히 '초등 래퍼' 조우찬이 우원재에게 '산타할아버지' 공격을 어떻게 되갚아 줄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상승시키고 있다. 


Naver TV '쇼미더머니6'


'악마래퍼' 우원재, '초딩래퍼' 조우찬을 무너뜨린 한마디지난 1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 '악마 래퍼'가 '초딩 래퍼'의 환상을 산산이 무너뜨렸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