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손목에 찬 '시계'보다 '저렴한 슈퍼카' 타는 빅뱅 태양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빅뱅 태양의 화려한 싱글 라이프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빅뱅의 멤버 태양의 '나 혼자' 라이프가 전파를 탔다.


이날 단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태양의 멋들어진 붉은색 스포츠카와 시계였다.


태양은 빅뱅의 멤버 대성을 데리러 가는 길에 '2018렉서스 LC500'으로 추정되는 차를 타고 이동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해당 차량은 출시가가 1억 7천만원인 고가의 스포츠카로, 감성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쿠페형 자동차다.


하지만 고가의 차량보다 더욱더 비싼 럭셔리 제품이 있었으니 방송 내내 태양의 손목에 있던 시계다.


해당 시계는 브랜드 '리차드 밀'의 시계 '로즈 골드 다이아 RM010'로 알려진 제품으로 옥션 기준 정가 2억 1천520만원을 호가한다.


손목에 '집 한 채'를 차고 다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럭셔리한 태양의 액세서리 수준에 누리꾼들은 혀를 내둘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태양이 시계보다 저렴해 상대적으로 소박(?)하게 느껴지는 슈퍼카를 타는 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다.


태양은 렉서스 홍보모델이다. 그는 평소 '2017 서울 모터쇼'에 참여하거나 렉서스 차량을 자신의 'So Good' 뮤비에 등장시키는 등 활발한 홍보대사 활동을 해왔다.


이 같은 인연으로 태양은 그의 기준에서는 꽤나 저렴(?) 한 편인 렉서스 차량을 타고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무려 1억원을 호가하는 슈퍼카조차 손목에 찬 시계보다 저렴한 수준인 태양의 럭셔리 라이프는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인사이트리차드 밀 시계로 추정되는 태양이 공개한 자신의 시계 / Instagram '__youngbae__'


인사이트리차드 밀 시계 로즈골드 다이아 RM010 / 옥션


하지만 그가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슈퍼스타'라는 점에 미루어, 누리꾼들은 대체로 태양의 이 같은 라이프 스타일에 수긍하는 분위기다.


실제로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양의 인기를 생각하면 이 정도 호화 생활은 당연하다", "가진 것에 비하면 검소한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화려한 집과 액세서리를 공개한 태양은 슈퍼스타의 이미지와는 상반되게 잠옷 바람으로 화분을 심는 등 소소한 일상을 공개, '할배'라는 별명을 얻으며 호감도를 높였다.


인사이트동네 공원에서 운동 중인 태양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서 태양이 동생 대성 태우려고 운전한 차량 가격 (영상)아이돌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MBC '나혼자산다'에서 '럭셔리' 싱글 라이프를 공개해 화제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