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군생활 바로 '적응'한 듯한 '지창욱'의 해맑은 근황

인사이트Facebook 'skeleton0'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군입대한 배우 지창욱의 깜찍한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1일 '제3보병사단 백골부대' 측은 배우 지창욱의 부대 생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창욱은 군 생활에 완벽하게 적응한 듯 생활복을 입고 해맑게 웃으며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익살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는 지창욱은 넓은 어깨를 한껏 오므린 채 발목까지 오는 양말을 신고 앉아있어 친근함을 자아낸다.


인사이트Facebook 'skeleton0'


지창욱은 주변 사람들과도 잘 융화된 듯 사람들 사이에 섞여있는 것이 전혀 어색하지 않은 모습이다.


그는 특히 짧은 스포츠형 머리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 놀라움을 자아낸다.


지창욱은 지난 14일 강원도 철원군에 위치한 육군 제3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제3보병사단 백골부대는 공식 카페를 통해 입소자들의 근황을 전하고 있지만 지창욱이 입소한 이래 직계 가족에게만 회원가입을 허락하고 일반인들에게는 사진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해당 사진 역시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된 것 중 일부인 것으로 알려졌다.


군 생활에 완벽히 적응한 듯 해맑게 미소 짓는 지창욱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고생 중이라 안타까운데 너무 귀엽다", "건강하게 제대하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창욱은 최종화 시청률 10.5% (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SBS '수상한 파트너'를 끝으로 군에 입대했다.


그는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군 복무를 하게 된다.


인사이트싱글즈코리아


'삭발' 영상 공개하며 팬들 마음 아프게 한 '입대 D-1' 지창욱오는 14일 입대하는 배우 지창욱이 머리를 미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현역 입대한 '삭발머리' 지창욱 (사진)배우 지창욱이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강원도 철원군 육군 제3사단 백골비호 신병교육대 입소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