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0일(월)

워너원 '음악중심 1위'하자 '핫샷' 멤버들에게 달려간 하성운 (영상)

인사이트(좌) MBC '쇼! 음악중심', (우) YouTube 'cloud WORLD'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그룹 워너원의 멤버 하성운이 음악프로그램 1위 후 제일 먼저 본래 소속팀인 '핫샷'을 찾아가 기쁨을 함께 누렸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워너원은 데뷔 무대와 동시에 음악 차트 1위에 올라서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워너원 멤버들은 소속사 대표를 비롯해 주변 스태프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마지막으로 팬클럽인 '워너블'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이후 MC들의 끝인사와 함께 워너원의 앵콜 무대가 이어졌다.


인사이트YouTube 'cloud WORLD'


그러자 강다니엘을 비롯해 윤지성과 하성운 등은 함께 무대에 오른 '핫샷'의 노태현을 찾아가 포옹을 하는 등 함께 기쁨을 만끽했다.


특히 하성운은 1위 발표 이전부터 '핫샷' 멤버들을 응시하며 연신 고개를 돌려 그들을 찾았다.


이후 1위 발표가 공개되자마자 하성운은 수많은 가수들 사이를 파고들어 멤버들에게 찾아갔고, 이들은 그런 그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아낌없는 애정을 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윤지성과 노태현은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제자리에서 방방 뛰며 즐거워했고 두 손을 마주 잡는 등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한편 워너원 최종 11인에 탈락한 노태현은 하성운을 제외한 5인조로 2년만에 '핫샷'으로 컴백했다.


지난달 15일 신곡 '젤리'로 다양한 활동을 펼친 핫샷은 '쇼! 음악중심'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했다.


노태현은 그룹 JBJ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다른 멤버들은 예능과 연기 등으로 팬들을 찾아올 계획이다.


Naver TV '쇼! 음악중심'


마지막 멤버로 하성운 데뷔하자 '폭풍오열'하는 노태현 (영상)함께 고생한 친구 하성운의 데뷔가 확정되는 순간 노태현은 눈물을 터트리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노태현이 직접 밝힌 하성운 데뷔 확정에 폭풍 오열한 이유'프로듀스 101 시즌2' 마지막 데뷔 멤버로 아더앤에이블 하성운이 불린 후 폭풍 눈물을 흘린 노태현이 직접 당시의 심정을 밝혔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