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모델급으로 '사복' 잘 입는 '워너원' 황민현 일상 사진 7

인사이트Instagram 'optimushwang'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워너원' 멤버 황민현이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남다른 사복 센스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황민현의 사복 패션이 '남친룩의 정석'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속 그는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의 패션을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자연스러우면서도 훈훈한 느낌을 자아냈다.


황민현은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남자친구가 꼭 입어줬으면 하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 그 자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optimushwang'


키 181cm의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황민현의 완벽한 비율이 그의 훈훈한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듯하다. 


해당 사진을 본 많은 팬들은 "내 남자친구도 이렇게 입었으면 좋겠다", "남자친구 룩의 정석"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민현은 대세 아이돌 '워너원'의 멤버로 다양한 음악·예능 방송에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optimushwang'


팬사인회 간 팬들 숨 멎게(?) 만든 '황민현' 왕자님 미모 10팬사인회에서 레전드 미모를 갱신한 워너원 멤버 황민현의 귀공자 같은 사진이 공개됐다.


'23살' 황민현, 모솔 인증 "이성과 스킨십은 팬과 처음해···그때 너무 떨렸다"키 181cm에 완벽한 얼굴을 가져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은 황민현이 '모태솔로설'에 대해 언급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