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여름철을 맞아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수많은 여성이 도전한다.
여자 아이돌도 예외는 아니다. 그들은 아이돌로 살아남기 위해서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완벽한 몸매를 만들고 있다.
최근 이를 몸소 실천한 아이오아이 출신 구구단 강미나는 극한 다이어트 성공 후 여신으로 변신했다.
폭풍 다이어트 성공으로 몰라보게 예뻐진 걸그룹 멤버 5명을 소개한다.
1. 구구단 강미나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맹활약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던 구구단 강미나는 당시 통통했던 옛 모습을 완전히 털어 버렸다.
강미나는 늘씬한 팔뚝과 뾰족한 턱라인, 훅 파인 쇄골과 한 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로 한층 더 여리여리하고 슬림해진 몸매로 돌아왔다.
혹독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강미나는 식이요법과 피트니스 운동을 병행할 뿐 아니라, 틈이 날 때마다 숙소 주위를 무작정 걸어 다녔다고 밝힌 바 있다.
2. 트와이스 지효
트와이스로 데뷔하기 전 Mnet 'SIXTEEN'에 출연한 당시 지효는 지금의 날씬한 모습과 달리 비교적 통통했다.
다이어트 전 지효는 다른 멤버들에 비해 약간 체구가 있어 건강한 느낌이 강했다.
그러나 지효는 '우아하게', '치얼 업', '시그널' 등 새 앨범으로 컴백할 때마다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를 선보여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3. 여자친구 엄지
다이어트 전 볼살이 통통해 소녀같이 귀여운 매력을 뽐낸 여자친구 엄지.
엄지는 과거 모습과 달리 볼살이 몰라보게 빠져 갸름한 얼굴에 성숙미가 물씬 풍겨 화제를 낳았다.
하지만 엄지는 "데뷔하고 한 1년까지는 회사에서 아예 밥을 금지 시켰다"며 다이어트 고충을 토로한 바 있다.
4. 레드벨벳 웬디
'빨간 맛'으로 컴백한 레드벨벳의 웬디는 현재 빼빼 마른 몸매와는 달리 통통했던 시절이 있었다.
혹독한 다이어트 성공으로 과거 푸근한 모습과는 달리 선명한 11자 복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웬디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웬만한 다이어트는 다해봤다"라며 마녀 수프, 물, 양배추 등 수많은 다이어트 비법을 전한 바 있다.
5. 에이핑크 정은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통통한 볼살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정은지.
최근 솔로 활동을 앞두고 폭풍 다이어트를 통해 군살 하나 없는 매끈한 허리 라인을 자랑했다.
정은지는 평소 필라테스와 헬스 등 다양한 운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몸매 관리와 건강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