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8.15 광복절 맞아 '킹스맨2'가 공개한 영상서 포착된 '태극기' (영상)

인사이트YouTube 'FoxMoviesKR'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9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 매튜 본 감독이 광복절을 맞아 한국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14일 수입 배급사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튜 본 감독의 광복절 기념 인사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올해 72주년을 맞은 광복절을 축하하기 위해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킹스맨: 골든 서클'을 연출한 매튜 본 감독이 직접 기념 인사를 전해온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FoxMoviesKR'


매튜 본 감독은 한국어로 "안녕"이라고 인사를 건넨 뒤 "제발 발음이 괜찮았길 바랍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의 광복절을 축하합니다"며 "언제나 킹스맨은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고 덧붙였다.


매튜 본 감독은 지금까지 공개 되지 않은 영화 '킹스맨2' 본편과 함께 한국 관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히든 메시지를 영상에 삽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FoxMoviesKR'


바로 킹스맨와 스테이츠맨이 타는 패러글라이드에 태극기 이미지를 직접 삽입한 것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감독 센스 진짜 짱", "벌써부터 영화 볼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 "드디어 개봉"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편보다 더 신사다워진 에그시의 모습이 담겨질 영화 '킹스맨2'는 오는 9월 27일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YouTube 'FoxMoviesKR'


더 완벽해진 수트발로 돌아온 '킹스맨2' 메인 예고편 (영상)배급사 20세기폭스는 '킹스맨:골든 서클'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