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사진이 너무 예뻐서 유명해진 인스타그램 스타 6명

인사이트(좌) Instagram 'zoopeach' , (우) Instagram 'zoopeach'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다 건너 친구들의 일상까지 들여다볼 수 있는 시대가 됐다.


우리는 그들이 누리는 일상부터 음식, 풍경, 인물까지 간접적으로 공유하며 대리만족을 느끼기도 하고 때로는 동경을 품기도 한다.


이처럼 아름다운 순간을 렌즈에 담아내는 스킬은 중요한 능력이 됐다.


그들이 담아낸 사진을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셔터를 누르는 주인공의 삶이 궁금해진다.


이렇듯 상상력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사진으로 누리꾼들의 마음을 훔친 인스타그램 스타들을 모아봤다.


1. 'the_ketchap'


75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리며 '단발 여신'이라 불리는 'the_ketchap'는 올여름 단발 돌풍을 불고 온 장본인기도 하다. 


The Ketchap(@the_ketchap)님의 공유 게시물님,


The Ketchap(@the_ketchap)님의 공유 게시물님,


2. 'johnbam_'


'johnbam_'의 사진은 화려하진 않지만 보고 있으면 여행지에서의 여유로움과 고즈넉함을 느낄 수 있다. 


Jongbeom Lee(@johnbam_)님의 공유 게시물님,


Jongbeom Lee(@johnbam_)님의 공유 게시물님,


3. 'dewyeon'


SNS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모델 소주연. 티 없이 맑은 그녀의 상큼한 미소를 보고 있으면 절로 힐링이 된다.


소주연(@dewyeon)님의 공유 게시물님,


소주연(@dewyeon)님의 공유 게시물님,


4. 'travel_bellauri'


자신이 좋아서 8년째 여행 중이라는 'travel_bellauri'. 그녀가 담아낸 아름다운 사진을 보고 있으면 당장에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은 충동이 생긴다.




5. 'prefer__'


'prefer__'가 기록하는 차분한 일상을 보고 있으면 어느새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6. 'zoopeach'


'zoopeach'는 아기자기한 복고 감성으로 중무장한 사진들로 유명세를 탄 인스타그램 스타. 그녀가 만끽하는 동화같은 일상은 보는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범죄자들 사이 예쁘다고 소문난 '미녀 여경' 일상 사진마치 순정만화에서 방금 뛰쳐나온 듯한 청순한 외모로 SNS 인기 스타가 된 여경이 화제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