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워너원 멤버 황민현의 달콤한 발라드 라이브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한 트위터리안은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에서 편집된 황민현의 짤막한 발라드 무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황민현은 방송 촬영 중 모델 포스를 풍기며 일어서서 크러쉬의 'Beautiful'을 부른다.
황민현은 'Beautiful'의 후렴구 단 두 소절을 불렀을 뿐인데 매혹적인 목소리로 눈길을 끌며 촬영 중인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눈을 지긋이 감고 순식간에 노래에 몰입한 황민현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잔잔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눈길을 끄는 해당 영상은 지난 8일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편집됐지만 트위터리안의 공개로 팬들이 볼 수 있게 됐다.
해당 영상은 게시된 지 하루 만에 1만 4천 명이 넘는 '좋아요'를 받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황민현의 'Beautiful' 라이브에 누리꾼들은 "전곡 불러줬으면 좋겠다", "황민현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하는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Beautiful 부르는 민현(쓰러짐)...
— 새턴 (@jk_saturn) 2017년 8월 11일
ㅈㄴ킹갓제너럴충성충성멋있고 뒤에 박지훈강다니엘 장난치는것도 귀여움 십덕포인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ic.twitter.com/5wNW5vLLOb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