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8일(화)

1000만명이 클릭한 '신세계' 감독 신작 '브이아이피'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브이아이피' 스틸컷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영화 '신세계'의 박훈정 감독의 신작 '브이아이피'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높다.


10일 배급사 워너브라더스코리아에 따르면 범죄 느와르 영화 '브이아이피'(V.I.P.)의 1, 2차 예고편의 누적 조회수가 1000만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객들은 '신세계'로 작품성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박훈정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계속 착한 역할만 맡던 꽃미남 배우 이종석이 잔인한 연쇄 살인마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점도 관객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영화 '브이아이피' 스틸컷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 이종석(김광일 역)이 여중생을 잔인하게 살해한 연쇄살인마로 지목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다.


경찰 김명민(채이도 역)은 본능적으로 이종석이 범인이라는 것을 직감하지만, 국정원 요원 장동건(박재혁 역)의 비호로 검거할 기회를 번번이 놓치고 만다.


예고편 속 피를 흘리면서도 여유 넘치게 웃는 이종석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가운데, 과연 이종석이 여중생을 끔찍하게 살해한 연쇄살인마로 밝혀져 단죄를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 전부터 '대박 영화'라 꼽히는 영화 '브이아이피'는 오는 24일(목) 개봉된다.


러닝타임은 128분이며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브이아이피' 스틸컷


Naver TV '네이버 영화'


새 영화서 피 흘리며 '사이코패스'처럼 소름 돋게 웃는 이종석 영상늘 착한 역만 맡아 했던 꽃미남 배우 이종석이 최초로 악역에 도전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