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밀가루 뒤집어쓰고 '소방관 눈물 닦아주기' 캠페인 동참한 박보검 (영상)

인사이트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박보검이 소방 공무원의 국가직 전환과 처우 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 '소방관 GO 챌린지'에 동참했다. 


9일 박보검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에 "박보검 배우가 '소방관 GO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소방공무원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소방차를 떠올리게 하는 빨간색 줄무늬 티셔츠를 입은 박보검이 등장했다.


인사이트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방차 모형을 들고나온 박보검은 "김혜수 선배님 덕분에 소방공무원분들의 국가직 전환과 처우 개선을 위한 '소방관 GO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캠페인 참여 배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박보검은 위험한 상황에서 늘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소방공무원분들이 지금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기를 간절히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박보검은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며 팬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인사이트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마지막으로 박보검은 "소방공무원분들 진심으로 응원하고 힘내십시오! 감사합니다"라고 외친 뒤 밀가루를 뒤집어 쓰는 것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이 퍼포먼스는 머리 위로 쏟아지는 밀가루를 맞으며 잠시나마 소방관들의 어려움을 간접 체험해보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박보검은 밀가루를 맞는 내내 미소를 잃지 않고 따뜻한 면모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블러썸 엔터테인먼트


한편 '소방관 GO 챌린지'는 소방관의 열악한 처우 개선을 촉구하는 '소방관 눈물 닦아주기 법' 통과를 촉구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앞서 지난달 먼저 해당 캠페인에 동참했던 김혜수는 '착하고 정의로운 박보검이 캠페인에 동참해주길' 바라며 다음 챌린지 주자로 박보검을 지목한 바 있다.


박보검 외에도 한지민, 김혜수, 정우성, 류준열 등 많은 스타들이 '소방관 GO 챌린지'에 참여하며 '소방관 눈물닦아주기 법안' 통과에 힘을 싣고 있다. 


인사이트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밀가루 뒤집어쓰며 '소방관 눈물 닦아주기' 캠페인 동참한 김혜수배우 김혜수가 소방관의 열악한 처우 개선을 위해 두 발 벗고 나섰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