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라이언 '후드 목베개' 쓰고 '스웨그' 넘치는 마마무 솔라 (영상)

인사이트Youtube 'MAMAMOO'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비글돌' 마마무 멤버 솔라가 팬으로부터 선물 받은 독특한 라이언 목베개를 쓰고 스웨그 넘치는 표정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지난 21일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제복맘부의 아무말 대 잔치'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대기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마마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사이트Youtube 'MAMAMOO'


평소 '비글돌'로 불릴 정도로 자유분방한 매력의 마마무는 이날도 각자의 방법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문별은 평소 입고 싶었다던 경찰 제복의 무대의상을 입어보며 경례를 연습하고 있고, 휘인은 대기실에 흘러나오는 에이핑크 노래에 맞춰 립싱크를 하며 '잔망미'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AMAMOO'


이때 의자에 앉아 있던 솔라는 독특한 모양의 '라이언 목베개'를 집어 들더니 "무무가(팬) 줬어요"라고 설명했다.


선물 받은 목베개는 일반 목베개와는 달리 귀여운 라이언 모자가 붙어있었다.


목베개에 붙어있던 모자가 신기했던 솔라는 "무무(팬)에게 '이게 왜 달려있어요?'라고 물었더니. (무무가) '간지?'라고 답하더라"며 멤버들에게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크게 웃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AMAMOO'


이어 몸소 '간지'를 보여주겠다며 솔라는 라이언 목베개와 모자를 뒤집어쓴 채 스웨그 넘치는 표정을 지어 보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마마무는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MAMAMOO'


Youtube 'MAMAMOO'


올블랙에 '핑크 머리' 휘날리며 폭풍 라이브 선보인 '마마무' 솔라 (영상)핑크빛 머리로 물들인 마마무 솔라가 세련된 패션 감각과 함께 섹시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