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스타벅스, 상큼 터지는 '파인애플 블렌디드' 출시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스타벅스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음료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를 출시한다.


24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인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들 비롯한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중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는 여름의 대표 과일 중 하나인 '파인애플'을 활용해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파인애플 소스에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를 넣었다.


인사이트


두 재료가 적절하게 섞인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는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맛이다.


새 음료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는 외관 역시 파인애플 특유의 노랗고 하얀 색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오는 25일 출시되는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는 톨 사이즈(355㎖) 기준 6,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


같은 날 출시되는 스타벅스의 새 음료 '리얼 콘 프라푸치노', '피치 리치 블렌디드'는 각각 톨 사이즈(355㎖) 기준 5,900원, 6,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 측은 "이번 여름 한정판 음료들은 오는 9월 초까지 판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오늘부터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6500원짜리 '육포 파우치'스타벅스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내놓은 '육포 파우치'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