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볼빨간사춘기가 즉석에서 부른 지드래곤 '무제' 라이브 영상

인사이트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사이트] 이다래 기자 = 감성을 자극하는 '고막 여친' 볼빨간 사춘기가 지드래곤의 '무제'를 색다른 음색으로 불러내 환호를 받았다.


9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그룹 에이핑크, 볼빨간 사춘기, 스무살, 김태우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볼빨간 사춘기의 멤버 안지영은 "요즘 지드래곤 선배님에게 푹 빠져있다"며 수줍은 팬심을 고백했다.


인사이트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그러면서 "지드래곤 선배님의 '무제'를 좋아한다"며 "한 번 커버해보고 싶었는데 딱 스케치북에 출연하게 되면서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후 같은 멤버 우지윤의 잔잔한 기타 연주가 시작됐고 안지영은 이에 맞춰 볼빨간 사춘기 특유의 음색을 드러냈다.


그의 애절하고 서글픈 감성으로 재탄생된 '무제'는 좌중을 매료시키며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인사이트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볼빨간 사춘기는 음원 차트 100위 안에 8곡이나 이름을 올린 것에 대해 "하나가 들어가기도 어려운데 8곡이나 들어갔다니 열심히 해야 될 것 같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이러한 성공에 대해 "너무 좋지만 다음 앨범에 대한 부담감이 느껴진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볼빨간 사춘기는 음악 치료사인 '가요계의 빨간약'으로 소개된 그룹답게 깜찍한 율동이 돋보이는 'You'를 시작으로, 힙합-큐티-섹시 버전의 '심술'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Youtube 'KBS 안테나'


'고막 여친' 볼빨간사춘기, GD 제치고 음원차트 1위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고막 여친' 볼빨간사춘기가 또 한 번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이다래 기자 dara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