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쇼미6' 장용준, 2차 탈락 후 '오열'···친구 양홍원은 합격 (영상)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고등래퍼'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지만 '성매매 논란'으로 하차했던 '노엘' 장용준이 '쇼미더머니 6'에서 부담감을 떨치지 못하고 가사를 잊어버렸다.


지난 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는 '고등래퍼' 출신 '영비' 양홍원과 '노엘' 장용준이 2차 예선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노엘은 "여기에서 멈추면 또 기회가 있을까 생각을 했고, 욕심도 들어 지원했다"며 절실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는 예상처럼 리듬감 있는 랩을 선보였고, 심사위원들도 흥미로운 듯 노엘의 무대를 즐겼다.


하지만 노엘은 중간에 가사를 잊어버리고 말았고 흥얼거리기만 하다가 무대를 내려와야 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노엘은 부담감을 떨쳐내지 못한 자신의 모습이 실망스러운지 오열하며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반면 노엘의 절친 영비는 '고등래퍼' 우승자답게 쉽게 2차 예선에서 쉽게 합격했다.


영비는 흠잡을데 없는 완벽한 래핑을 선보였다.


유일하게 영비 무대에 탈락 버튼을 누른 타이거JK는 기뻐하는 영비에게 "자기가 원치 않더라도 책임을 지면서 살아야 한다"는 의미심장한 조언을 해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6'


Naver Tv '쇼미더머니6'


장용준, '고등래퍼' 자진 하차…"철없는 말과 행동 반성"'조건 만남'으로 논란을 빚은 Mnet '고등래퍼' 장용준이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한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