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가성비 甲' 이디야에 2800원짜리 '티라미수 케이크' 나왔다

인사이트이디야커피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카페 이디야에서 가성비 높은 '티라미수'를 출시했다.


20일 이디야는 한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신메뉴 '이디야 티라미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라미수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저트로 에스프레소와 치즈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이디야 티라미수'는 부드러운 카스텔라 케이크 시트 위에 치즈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케이크 시트와 치즈 아이스크림 사이에는 에스프레소 시럽이 뿌려져 있어 커피의 쌉싸름한 맛도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이디야커피


차갑게 제공되는 '이디야 티라미수'는 스푼으로 간편하게 떠먹는 디저트다.


가격은 2,800원으로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판매된다.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티라미수 위에 부어 먹으면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해 여름 차갑게 즐기는 디저트 '스노우 쿠키슈'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에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를 개발하게 됐다"며 "무더위에 쉽게 지치기 쉬운 여름철, 시원하고 달콤한 '이디야 티라미수'로 기분을 끌어올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이디야, 여름에 먹으면 좋은 가성비 甲 '플랫치노·눈꽃빙수' 출시이디야는 25일부터 전국 2천여 개 매장에서 신메뉴를 판매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