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군 생활' 정말 즐거워 보이는 빈지노 근황 사진 5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지난 5월 강원도 철원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한 래퍼 빈지노의 근황이 전해졌다.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빈지노의 근황'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빈지노는 달달한 간식을 받고 즐거워하는 등 고단한 군 생활 속에서 소소한 재미를 찾고 있는 모습이다.


함께 입대한 동기들과 꽤 친해졌는지 어깨에 기대거나 장난을 치는 모습도 담겨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맨 앞에서 사단 깃발을 든 채 성실히 훈련을 받고 있는 사진도 공개됐는데, 그 누구보다 훈련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이라 흐뭇함(?)을 자아낸다.


빈지노가 입소한지 한 달도 되지 않았지만, 그의 군 생활 사진은 벌써 3번째 공개됐다.


불교 행사에 참석한 사진, 급식소에서 밥을 먹고 있는 사진 등 빈지노의 근황이 공개될 때마다 그를 그리는 팬들은 '반가움'을 표하며 그의 화려했던 무대를 회상하고 있다.


한편, 5월 29일 입소한 빈지노는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병역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군 생활 너무 잘하고 있다" 칭찬 듣는 래퍼 빈지노 근황강원도 철원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한 래퍼 빈지노의 근황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극한 훈련 받은 후 '요플레 뚜껑'까지 핥아먹는 빈지노지난달 29일 강원도 철원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한 래퍼 빈지노의 모습이 공개됐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