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맘스터치 신메뉴 '불싸이버거' 먹은 '먹짱' 밴쯔의 리얼 후기

인사이트YouTube '밴쯔'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먹방 BJ 밴쯔가 맘스터치 신상 메뉴인 '불싸이버거'의 리얼 후기를 공개했다.


최근 밴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맘스터치 메뉴 '먹방'을 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방송에서 밴쯔는 지난 4월 말 새롭게 출시된 불싸이버거 3개를 비롯, 불갈비버거 1개, 싸이버거 2개 등 총 12개의 '버거'와 콘 샐러드4개, 감자튀김을 해치웠다.


그중 가장 먼저 불싸이버거의 포장을 뜯은 밴쯔는 "냄새가 그다지 맵지 않다"며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했다.


인사이트YouTube '밴쯔'


기존 싸이버거에 소스만 변경한 불싸이버거를 먹은 밴쯔는 "양념 치킨에다가 불닭볶음면 소스 넣은 것 같다"는 독특한 시식 평을 남겼다.


그는 "양념 치킨 맛은 30%에 불닭볶음면 맛은 60~70% 정도 나는 것 같다"며 "생각보다 많이 안 맵다"고 전하며 순식간에 버거를 해치웠다.


밴쯔는 "양념치킨의 달달한 맛이 매운맛을 중화시킨다"며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사람도 충분히 도전해볼 만하다고 평했다.


한편 밴쯔가 솔직한 평을 남긴 맘스터치 불싸이버거는 단품은 3,400원, 세트는 5,600원에 판매 중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밴쯔'


Youtube '밴쯔'


아침부터 라면 5봉지에 볶음밥까지 해먹는 '먹방 BJ' 밴쯔 (영상)아침의 시작을 라면으로 시작한 밴쯔 먹방 방송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