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눈사람 올라프가 단편 애니 애니메이션 영화 주인공으로 다시 돌아온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Olaf's Frozen Adventure)'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디즈니 픽사는 오는 11월 북미에서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신작 '코코' 상영하기 전 21분짜리 단편 애니메이션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을 관객들에게 선보이기로 했다.
올라프가 주인공인 단편 애니메이션 '올라프의 겨울왕국 모험'은 2015년 '겨울왕국 열기'에 이은 두번째 단편 애니메이션이다.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신 탓에 크리스마스 파티를 해본 적이 없는 엘사와 안나를 위해 올라프가 크리스마스 파티를 여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를 그렸다.
말괄량이 천방지축 눈사람 올라프는 과연 엘사와 안나에게 생애 최고의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어줄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4년 전 국내 '렛잇고' 열풍을 불러일으킨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2'는 오는 2019년 11월 27일 개봉된다.
'겨울왕국2'는 크리스 벅과 제니퍼 리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으며 엘사와 안나 이외에 올라프 목소리를 맡은 조쉬 개드도 합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