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역술인이 풀이한 '파괴왕' 주호민의 '반전 사주'

인사이트Twitter 'noizemasta'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파괴왕' 주호민 작가의 사주 풀이가 공개됐다.


최근 '파괴왕'이라는 별명으로 유명세를 얻은 웹툰 작가 주호민의 '반전 사주'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주호민 작가는 방송에서 "제가 어딜 다녀오거나 언급하면 사라진다"며 '파괴왕'을 자처해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파괴왕' 주호민 작가.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실제 주호민 작가는 자신이 다녔던 학과와 과거 아르바이트를 했던 대형매장, 복무했던 군부대와 웹툰을 연재했던 포털사이트 등이 모두 폐업을 하거나 폐지됐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청와대에 방문했던 후기를 남긴 후 실제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이 이뤄지면서 누리꾼들에게 "소름 돋는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최근에는 주호민 작가가 출연했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과 JTBC '잡스' 가 종영되기도 했다.


인사이트비틈TV '10PM시즌3-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


그렇다면 주호민 작가는 정말 '파괴왕'일까? 


조규문 철학 박사는 "주호민 씨의 사주는 5천만 국민 중 오직 40~50명만 가진 특이한 사주"라며 입을 열었다.


그는 "사주의 생년월일 생시 8글자 구성이 모두 충돌하고 있어 살아가면서 예상치 못한 '곡절'이 생길 확률이 높다" 고 이야기했다.


인사이트비틈TV '10PM시즌3-김풍 주호민의 풍기문란'


하지만 "하늘에 떠 있는 달님으로 태어났기에 운의 흐름이 좋아 조상신의 도움을 많이 받는다"며 "안 좋은 일들이 생기더라도 운 좋게 피해갈 수 있다"는 뜻밖의 결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조박사는 "주호민 작가가 떠난 곳이 망하는 것이 아니라 망할 시기 전에 운 좋게 떠난다"고 강조하며 사주 풀이를 마무리했다.


한편 주호민 작가는 네이버 웹툰 코너에서 중국 송나라를 배경으로 한 신작 '빙탕후루'를 연재 중이다.


라디오 진행자까지 하차 시킨(?) '파괴왕' 주호민 위엄가는 곳 마다 파괴시킨 전적을 가진 만화가 주호민이 라디오 출연 후 DJ 박정아가 하차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홍지현 기자 jheditor@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