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카페베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카페베네는 감사와 사랑의 이미지를 담은 스티커를 전국 매장에 선보이며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는 '카페베네 하트뿜뿜 스티커'는 사랑(LOVE)과 감사(THANK)를 테마로 디자인됐으며, 아기자기한 하트 무늬와 사랑스러운 문구 '#하트뿜뿜'이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 하트뿜뿜 스티커는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달콤한 라떼 전 메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카페베네는 온라인에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카페베네의 하트뿜뿜 스티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사진 업로드 시 미션 해시태그(#하트뿜뿜)와 함께 카페베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번 행사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총 500명에게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7일 카페베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주변의 친구와 가족, 선생님께 SNS를 통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