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일동후디스 '포켓몬 우유', 깜찍한 18종 캐릭터로 화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일동후디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일동후디스 '포켓몬 우유'가 18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컬렉션을 출시에 눈길을 끈다.


2016년 11월 출시된 '포켓몬 우유' 2종(초코, 딸기바나나)은 출시 후 1달 만에 100만개 판매 기록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었고, 이어 2017년 3월에는 '포켓몬 우유 모카'까지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3종(초코, 딸기바나나, 모카)의 제품에 18가지의 다양한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콜렉션을 선보이며 포켓몬스터 마니아뿐만 아니라 초·중·고등학생들에게 화제의 제품으로 등극했다.


'폴리페놀이 함유된 건강하고 맛있는 프리미엄 가공유'로 맛있게 즐기고, 캐릭터 패키지도 수집하는 재미까지 있기 때문이다.


귀여운 18종의 포켓몬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 '포켓몬 우유'는 신선한 1A등급 원유에 두뇌 집중력에 좋은 폴리페놀과 성장기 필수 영양성분인 칼슘 및 비타민 A, C, E, D3을 더하여, 맛과 영양에 먹는 즐거움까지 생각한 트렌디한 300ml 프리미엄 가공우유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포켓몬스터 캐릭터는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대중적인 캐릭터로, 다양한 캐릭터가 각각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만큼 이를 활용해 캐릭터 콜렉션을 출시했다. 오는 6월까지만 운영할 계획인 만큼 캐릭터 패키지를 수집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