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럭스토어.
하지만 진열장을 가득 채운 수많은 상품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인생템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여기 올리브영을 제 집처럼 드나든다는 뷰티 블로거들이 적극 추천하는 필수 아이템들이 있어 모아봤다.
특히 세일할 때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해두면 두고두고 써먹을 때가 많다고 하니 올리브영에 가기 전에 아래 리스트를 꼭 확인해보자.
1. 바티스트 드라이샴푸
두피가 빨리 기름지거나 바쁜 아침에 샴푸 할 시간이 없었다면 '바티스트 드라이샴푸'를 사용해보자.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준 후 두피에 뿌려 하얀 가루가 없어질 때까지 잘 문질러주면 금방 감은듯한 머릿결을 만날 수 있다.
2. 듀이트리 AC 딥마스크팩
화농성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고 있다면 듀이트리 AC 딥마스크팩을 추천한다.
피부 진정에 효과가 좋은 듀이트리 AC 딥마스크팩은 15분 정도만 얼굴에 붙이고 있어도 금방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3.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
밤마다 쉽게 잠들지 못한다면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를 사용해보자.
안대처럼 생긴 이 마스크는 눈에 끼는 순간 따뜻한 열기가 나오면서 라벤더향이 은은하게 퍼져 숙면을 취하는 데 효과가 있다.
4. 메이블린 베이비 스킨 포어 이레이저
커다란 모공으로 피부 요철이 심하다면 모공 프라이머 '메이블린 베이비 스킨 포어 이레이저'를 눈여겨보자.
베이스단계에 코처럼 모공이 넓은 부분에 잘 펴 바르면 매끈한 아기 피부결을 만들 수 있다.
5. 슬림워크 야간용 압박스타킹
오래 서있는 직업을 가진 이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라는 슬림워크 야간용 압박스타킹.
다리가 쉽게 붓는 사람들에게 특효로 알려진 이 스타킹은 발목부터 허벅지까지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6. 오드리햅번 케라시스 실크 오일
오드리햅번 케라시스 실크 오일은 헤어 케어의 전설 '츠바키' 제품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크오일 적당량을 덜어 머리카락에 골고루 발라주면 푸석거리는 머릿결을 매끈하게 만들 수 있다.
7. 올리브영 바디브러쉬
자취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바디브러쉬는 손이 잘 닿지 않는 등, 다리 뒤쪽 등 우리 몸 구석구석에 닿아 각질을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8. 티타니아 발샴푸
오래 신발을 신거나 유독 심한 발냄새 때문에 고민이라면 발전용 샴푸 '티타니아 발샴푸'를 추천한다.
발샴푸를 사용하면 발의 피로를 풀어줄 뿐 아니라 냄새 제거에 매우 효과적이다.
9. 코티지 샤워젤 바이올렛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코티지 샤워젤은 웬만한 향수보다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향기로 유명하다.
특히 거품이 잘 나기때문에 '거품목욕제' 대신에 사용해도 좋다.
10. 실키 화장솜
클렌징 워터를 자주 쓰는 사람이라면 실키 화장솜을 사용해보자.
화장솜 보풀이 거의 일어나지 않아 눈화장을 깔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